그레인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8
점심먹으러 식당에 갔는데 반찬으로 숙주나물이 나왔어요. 점심 메인메뉴인 육회비빔밥이 약간 간간해서 숙주나물같은 심심한 반찬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적당히 삶은 숙주가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참기름 향도 솔솔 나서 고소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