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시저샐러드와 로메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시저샐러드와 로메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오늘 점심은 신선한 로메인 상추로 만든 샐러드를 즐겼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로메인 특유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아주 매력적이었답니다. 잎이 연하면서도 힘이 있어 드레싱과도 겉돌지 않고 조화롭게 잘 어우러졌고,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컵(108g)
184kcal
시저샐러드와 로메인
4.9(리뷰 13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