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9
푸짐한 닭가슴살 포케 먹었습니다. 밑에는 양상추 채소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양파와 병아리콩 옥수수 콘과 고구마샐러드 다양한토핑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주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촉촉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0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포케
5.0(리뷰 9개)
·식단기록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