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운동갔다가 친구들하고 스벅에 갔어요. 오늘따라 커피가 쓰네요. 스타벅스 커피는 쓴맛이 강한 것 같아요. 단맛도 약간 나고요. 그래서 달달한 걸 주로 먹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날씨가 제법 더워져서 시원하게 마시니까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23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