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292님의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1292님의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292
리뷰662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4.29
매운맛 좋아하시면 만족도 높은 메뉴입니다. 국물은 꽤 매운 편인데 계란이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조금 부드럽게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떡도 들어 있어서 식감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처음엔 생각보다 괜찮다가도 먹다 보면 매운맛이 점점 올라오는 편이라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조금 부담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에겐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95kcal
팔도틈새라면 빨계떡
4.8(리뷰 24개)
·식단기록2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