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카페베네 커피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카페베네 커피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83 작성일자 26.04.29
화창한 오후. 오늘의 간식은 커피빙수입니다.
부드러운 얼음과 진한 커피 맛. 잘 어울리는 환상의 조합이네요. 얼음은 곱게 갈려서 부드러워요. 입 안에서 쉽게 녹으면서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달콤함이 특별한 맛을 이루어 대만족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76g)
739kcal
카페베네커피빙수
5.0(리뷰 7개)
·식단기록7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