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9
미니 버거 잘 먹었어요 미니버거는 일반 버거보다 작은 크기의 햄버거로 귀엽고 먹기 편해서 좋아요 부드러운 빵 사이에 고기 패티 치즈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작지만 버거맛을 느낄수 있어요
가끔 작은 미니버거로 가볍게 간식 챙기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