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자몽이 아주 듬뿍 들어간 자몽차입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하다 먹었는데, 가격이 그만큼 매우 비싸지만 자몽이 풍성하게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거의 자몽 반개가 들어간거 같아요! 어른들도 재료가 풍성해서 만족스러워 하시니 이 가게 자주 갈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