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날씨가 엄청 더워져서 생명수같아요…나이들수록 맛은 깔끔한데 칼로리 낮은걸 찾게되어서 결국엔 돌고돌아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게 되네요~ 카페가면 가장 저렴한 메뉴이기도 해서 깔끔하게 선택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