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0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게 먼저 마음에 들었어요. 일반 버거보다 훨씬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간단한 간식 느낌으로 딱이에요. 패티는 작은 사이즈지만 고소하게 잘 구워져 있고, 치즈나 양상추도 과하게 들어가지 않아 한 입 먹을 때 깔끔하게 재료 맛이 다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