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9
점심을 느끼하게 먹었더니 개운한 게 땡겨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먹었습니다.
날씨가 요즘 통 이상한게 바람은 엄청 불어서 추운 것 같은데 좀 돌아다니다보면 땀이나서 또 시원한 음료가 땡겼네요.
마침 점심먹고 산책 한바퀴 돌면서 카페인 섭취도 할겸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모금 마시니 너무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310ml)
32kcal
롯데리아아이스 아메리카노
5.0(리뷰 20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