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사람A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을사람A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을사람A
리뷰1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처음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인위적인 시럽 맛이 아니라, 산지에서 막 따온 것 같은 신선함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적당한 과육의 씹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