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요새는 1인용 회도 배달이 되더라구요. 신선한 회가 먹고싶기는 한데 혼자 큰 생선 한마리를 다 먹을 수는 없어서 아쉬웠는데 요새 배달은 참 좋습니다. 신선했고 깔끔해서 혼술과 같이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초밥으로도 먹을 수 있게 해주셨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