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카페에서 마신 아메리카노는 원두의 고소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모금 마시는 순간 입안이 깔끔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신선한 원두를 사용했는지 크레마가 풍부하게 올라와 있어 마지막까지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었고, 깊고 진한 바디감이 일품이라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에 충분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