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12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4.30
서브웨이 클럽 샌드위치에요. 여기에 어 올리브하고 할라피뇨 넣었고요. 가진 야채하고 스모크 햄 베이컨 들어 있었 어. 후추 많이 뿌리고 올리브 오일 뿌려서 혈당에 좋은 애들로만 넣어서 먹었습니다. 저당 무슨 소스도 넣어 달라고 해서 배달 시켜 먹었는데 햄이 좀 짜긴 했어도 한 끼 식사로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