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저녁에 드라이브하다가 들린 장소에서 쉬면서 시원한 커피 한잔했습니다. 연인끼리 많이 가는 장소라 그런지 분위기가 샤방샤방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곰돌이 모양의 얼음이 둥둥 떠 있었고 귀여워서 사진찍기 바빠졌네요.
#일반식 #저녁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