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쓴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라 아침에 마시기 좋았어요. 따뜻하게 마시니까 향이 더 잘 올라와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기분이 정리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산미도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쭉 마시기 괜찮았고, 공부하거나 일할 때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