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현미보리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현미보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30
점심에 현미보리밥이 나왔어요. 흰쌀밥이 주로 나오다가 이렇게 잡곡밥이 나오니 너무 좋아요
현미보리는 거칠지만 우리몸에 이로운 통곡물입니다.그래서 먹을때 더 많이 씹고 천천히 먹어야합니다 현미보리밥은 쌀밥에 비해 고소하고 알갱이를 씹는 식감도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77kcal
현미보리밥
4.7(리뷰 22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