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30
아침에 너무 기운없고 당이 없을때는 가볍게 바닐라크림콜드브루 한잔 먹는것도 좋도라구요. 가격도 나름 보통이라 달달하게 바닐라크림이 가득히 추가하면 부드러우면서 목넘김이 시원해서 아주 좋아요. 시나몬 파우더까지 추가하면 아주 굿
#일반식 #아침

1잔(455ml)
145kcal
바닐라크림콜드브루
4.7(리뷰 15개)
·식단기록1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