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30
오후에는 카페인이 없는걸로 마셔봅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인이 없어 밤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향은 일반 커피보다 약간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산미도 과하지 않아 편안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