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깔끔하고 쌉쌀한 맛이라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산미는 강하지 않은 편이라 부담 없이 데일리로 마시기 괜찮은 느낌입니다.
얼음이 녹으면서 뒤로 갈수록 조금 연해지긴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편입니다. 더운 날에 시원하게 한 잔 하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