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아이스아메리카노의 신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고소해서 먹기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만 마시면 너무 쓰기때문에 달달한 디저트나 디저트가 없다면 시럽을 추가해서 먹는편이에요!!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실때는 아메리카노 추천이요~~
#일반식 #간식

1잔(1ml)
10kcal
네스프레소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49개)
·식단기록4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