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냉장고에 딸기가 있어서 찬물에 딸기를 씻어먹었습니다.
달달한 간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딸기가 그닥 달지 않았지만 약간 단맛이 있어서 더 좋았네요.
과일을 먹으니 상큼한 느낌이고 간식 먹었던 입안에서 개운해진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