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스티브루 디카페인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스티브루 디카페인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30
카페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콜드브루~특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원두를 찬물에 오랜 시간 천천히 우려냈기 때문에 쓴맛이나 산미가 튀지 않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은은하게 남아서 자주 마시는 커피에요.
#일반식 #간식

1잔(25ml)
3kcal
미스티브루디카페인 콜드브루
4.5(리뷰 6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