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점심때 타코를 먹으러 멕시칸 식당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타코를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네요.
줄서서 먹은 보람이 느껴졌습니다.
살사소스가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한 음식을 먹은 것 같았네요.
오늘부터 타코 덕후가 될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