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커피에 반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커피에 반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30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얼음을 많이 넣은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살 것 같았어욯. 여름에 걸어가면서 먹기 좋고 만약에 카페인이 걱정되신다면 디카페인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구수한 맛이 많이 나서 마음에 들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kcal
커피에 반하다아이스 아메리카노
5.0(리뷰 4개)
·식단기록10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