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immo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98 작성일자 26.04.30
점심에 샤브샤브먹었더니 과식했는지 소화가 안돼서 저녁은 고구마로 먹기로 했네요
고구마는 냄비에 물.소금.설탕 넣고 쪄주다가 2/3정도 익으면 불을 끄고 2분만 기다리면 돼요
냄비에서 꺼내서 접시에 담고 눈에 좋은 결명자차와함께 가볍게 먹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