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30
더 벤티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요. 더 벤티는 우선 보라색 메인 색깔이 너무 예뻐요. 그리고 빨대가 너무 탐나는 디자인이에요. 아메리카노 맛은 나쁘진 않지만 조금 싱거운 느낌이 나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운동 후에 먹는 아메리카노는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