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미나리 한단에 500원 떠리하긴래 사왔습니다. 지금 치아 교정 중이라 생으로 나물 먹기에는 질길거 같아서 전으로 해먹었어요. 돼지고기 간 거에 소금, 후추, 술로 선 간 해두고, 두부 반모 으깨고, 계란 2개, 밀가루, 튀김가루 넣고 미나리를 쫑쫑 썰어 버무려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한 입 크기로 부쳐 냈습니다. 향도 향긋하고 영양도 골고루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