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30
마트에 갔더니 눈에 띄길래 한번 사봤는데 정말 구수하고 맛있네요. 일반 보리차보다 훨씬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입안이 아주 깔끔해지는 기분이에요. 요리하고 나서 입가심으로 마시기에도 참 좋고, 설탕이 안 들어갔는데도 은은하게 단맛이 도는 게 자꾸 손이 가요. 갈증 날 때 시원하게 마시니까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520ml)
34kcal
하이트진로블랙보리
4.8(리뷰 63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