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댁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울이댁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이댁
리뷰3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30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런데 향이 풍부하고 깊어서 원두를 물어봤더니 에티오피아 얘가 체프 원두래요. 향과 밸런스가 뛰어난 커피래요.
나는 산미 있는 커피 향이 좋은 커피를 좋아하는데 딱 이번 예가제프 커피가 첫향부터 확실히 내 취향이네요. 살구처럼 산뜻한 산미가 너무 좋았고 끝에 남는 부드러운 달콤함도 정말 좋았어요. 가치관 지인들도 다들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를 마셨다고 좋아하네 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