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어게인리프레쉬 어게인 연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어게인리프레쉬 어게인 연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1
오늘 점심 어게인 연어 샐러드 요리 입니다ㅋ
저는 아보카도 맛을 아직은 잘 몰라서,, 선 호하지 않는데 짠짠이는 직접 사먹을정도로 아보카도 좋 아하거든요 여기 아보카도 완전 잘 익고 맛있다고 했어요저도 딱 보자마자 너무 설익지도 않았고 너무 품 익지도 않았고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361kcal
어게인리프레쉬어게인 연어 샐러드
4.8(리뷰 5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