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띵커바디 소스 in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띵커바디 소스 in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개인 접시에 양파겉절이가 나오는데 거기에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도 나와요. 국물 처럼 생겼지만 맑은 소스는 고기의 육질을 연하게도 해주고, 맛의 풍미를 올려줘서 그냥 먹는 것보다 감칠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띵커바디소스 in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