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1
친구들과 저녁 먹으러 간 식당에서 감자전을 시켰습니다. 강판에 직접 갈아서 한다고 해서 더 믿음이 가는 음식이에요. 감자전은 촉촉한 식감에 늘어짐이 없고 감자의 담백함과 밋밋함이 동시에 있어요. 노릇하게 구우면 바삭해서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