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두레생협 수비드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두레생협 수비드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1
스테이크는 약 220g 정도 되는데요. 저운 수비드로 익힌 후 팬으로 마무리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먹으니까 부드럽고 육즙이 많더라고요. 엄청 부드럽고 간이 맞아서 아무것도 없이 먹어도 그 자체로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나온 메시드 포테이토 살짝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125kcal
두레생협수비드닭가슴살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