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더앨리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더앨리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콜드브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콜드브루 진짜 좋아해요
색이 너무 이쁘죠
뭔가 청량감이 있는 색상입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좀 뿌연데요~~
맛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
카페인은 많은 편이라고 하지만, 진짜 시원하고 좋아요
저는 이 특유의 콜드브류 향을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ml)
10kcal
더앨리콜드브루
4.8(리뷰 19개)
·식단기록4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