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스테이크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스테이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1
저녁으로 먹은 스테이크 샐러드입니다 ㅎㅎ
우아아 스테이크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잇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야채도 엄청 신선했고요 소스도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위에 올라가있는 스테이크도 아주 부드럽고 맛이 좋았네요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72kcal
스테이크샐러드
4.9(리뷰 90개)
·식단기록9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