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02
요즘 제철이라는 도다리와 숭어를 먹엇어여 모듬이라소 물리지 않고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여! 초장보다는 간장을 살짝 찍고 그 위에 와사비를 얹어먹는게 더 맛잇더라구여! 신선하면 레몬즙을 뿌리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