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오늘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순두부 백반을 먹었습니다.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메인은 순두부이고, 파래 무침과 쥐포 등 밑반찬 들이 나왔는데 쥐포가 달달하니맛있었어요. 반찬이 아니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30kcal
홈플러스순두부
4.8(리뷰 39개)
·식단기록1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