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자몽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매우 상큼한 자몽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달콤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따뜻하게 마시면 몸이 편안해지고 차갑게 즐기면 더욱 산뜻하다 과육이 씹히는 재미도 있어 만족감이 크며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향긋한 음료다
#일반식 #점심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