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2
견과류를 챙겨먹으려고 생각하다가 하나씩 사서 먹는건 잘 안먹게 되어서 한번에 들어있는걸 구입하니 한번에 여러가지 종류를 먹을수 있으니 정말 간편하고 좋은것 같다. 견과류도 종류가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다. 꿀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g)
95kcal
순수누리견과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