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커피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파우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커피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파우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맛은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약간 부드럽고 산미가 덜한 편입니다.
늦은 시간에도 편하게 마실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진한 커피 향을 선호하시는 분께는 다소 연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커피빈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파우치
4.9(리뷰 7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