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아워홈 닭가슴살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아워홈 닭가슴살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맑고 담백한 육수에 부드럽게 풀어진 밥이 섞여 한 숟갈마다 부담 없이 넘어간다 닭가슴살은 결대로 찢어져 담백한 단백질감을 더해주고 전체적으로 간이 과하지 않아 속이 편안하다 몸이 지칠 때나 가벼운 식사가 필요할 때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깔끔한 보양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75kcal
아워홈닭가슴살죽
5.0(리뷰 7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