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2
요즘 낮에는 날씨가 제법 더워졌는데, 점심을 먹고 들어오는길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먹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신맛은 적당하면서 고소한 맛과 적당히 쓴 맛이 났고 커피향이 좋았어요. 텁텁한 입맛을 시원하고 개운하게 헹구어 주어서 좋았습니다~ 칼로리도 매우 낮아서 좋아요. 종종 마시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