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hyss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hyss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hyss
리뷰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친구와 함께 새우 타고 사먹었습니다. 새우 튀김이 들어갔지만 토마토와 양파가 토핑으로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상큼했습니다. 또한 생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드레싱이 몸에 안 좋은데 드레싱도 많이 안 뿌려져 있어서 이것 또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