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소락 깨송편 보리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소락 깨송편 보리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2
오랜만에 주변에서 떡을 주셨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떡을 먹게 됐습니다. 배송편이었고 흰색 편이었습니다. 송편은 제가 명절 때만 먹는 떡인데. 오랜만에 먹게 되었더니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오랜만에 먹어야 음식은 뭐든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3g)
329kcal
소락깨송편 보리글
4.8(리뷰 12개)
·식단기록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