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04 작성일자 26.05.02
다 쪄진 고구마가 냉동으로 옵니다 그러면 끼니 챙길 때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귀찮게 손질하고 쪄먹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고 달달한 꿀고구마맛입니다 부드럽고 설탕 발린 거 처럼 달콤합니다 적당한 양으로 들어있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