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잇슬림 깔라마리자몽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잇슬림 깔라마리자몽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상큼한 자몽의 과즙이 신선한 채소와 어우러져 한입마다 산뜻함이 가득 퍼진다 아삭한 식감 속에 자몽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풍미가 더해져 입맛을 깨워준다 가벼운 드레싱과 함께하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 전후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샐러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5g)
242kcal
잇슬림깔라마리자몽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