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2
오후에 친구랑 식사후에 스타벅스에서 초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와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셔보엇어요. 가격대가 비싸지만 생크림과 자바칩이 많아서 달달하니 기분도 좋고 속도 편하더라구요. 특히 얼은 알갱이도 잘게 갈려서 먹기 좋도라구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63kcal
스타벅스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4.6(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