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2
오전에 출근길에 마셔본 달콤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는 콜롬비아산이라 쓴맛은 아쉽지만 근무시 카페인 충전하기엔 좋은 커피에요. 가격도 요즘은 경쟁하느라 할인도 많이해서 만족스러워요. 스탬츠도 적립되서 추천도 하고잇어여.
#일반식 #아침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